필립스가 홈카페족을 겨냥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장점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디지털 캠페인'은 오는 3월 31일까지 필립스의 디지털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영상 공유 이벤트, 퀴즈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스페셜 테이크아웃 세트 증정 이벤트를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스프레소 3000' 시리즈를 증정합니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3000 시리즈'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를 통해 신선한 원두에서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추출 할 수 있으며 클래식 우유 거품기로 알맞은 온도의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