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오늘(14일) 온라인몰 '롯데아이몰'을 통해 TV홈쇼핑 방송종료, 리퍼·전시상품 전문 판매코너 '창고털이'를 오픈하고 상시적으로 운영합니다.
기존 리퍼·이월상품 특가전과 달리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상품, 매장 전시상품을 비롯해 생방송 중 미처 구입하지 못했거나, 방송이 이미 종료돼 구입경로가 마땅치 않았던 지난 TV홈쇼핑 히트상품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패션, 리빙, 가전 등 카테고리에서 매주 200여 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9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합니다.
이번 주 '창고털이'에서는 TV홈쇼핑에서 인기를 모았던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상품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리퍼 PC들을 집중 편성했습니다.
TV방송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모았던 '리베레츠', '렙턴뉴욕' 등 캐주얼 브랜드의 '맨투맨티셔츠', '롱니트 스웨터+워머 세트', '알파카 니트 세트' 등을 2~3종 다량 구성으로 최대 90% 할인된 9천900원 초특가에 선보입니다.
대표 뷰티&패션 프로그램 '정쇼'를 통해 높은 호응을 얻었던 여성 핸드백들도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입니다.
고급스러운 뱀피 소재의 '장루이쉐레 리얼 파이톤 백(19만8천 원)'을 비롯해 론칭 방송부터 화려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화제가 되었던 '다니엘에스떼'의 '샐리백(14만9천 원)', '베아트릭백(11만9천 원)', '케이트백(14만9천 원)'등 핸드백 10종을 최대 70% 할인된 10만 원 대에 한정 판매합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옴니채널전략사업부문장은 "지난 TV홈쇼핑 히트상품, 리퍼·전시 상품을 기존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고객들의 높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추후 고객 눈높이에 맞춘 우수한 성능·다양한 상품군들을 집중적으로 편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