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올해 봄·여름 시즌 전략과 신제품 컬렉션 공개하는 상품설명회를 지난 7일 진행했습니다.
상품설명회는 전국 와이드앵글 매장 점주와 백화점 유통관계자, 판매사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와이드앵글은 상품설명회를 통해 시즌 콘셉트인 '에코힐링(Eco-healing in Nuuksio)'을 바탕으로, 핀란드 누크시오 공원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패턴, 새로워진 기능성 골프웨어 룩을 선보였습니다.
애슬레저 스타일을 접목한 제품과 기존 3윙즈(wings) 시리즈의 기술력 강화 외에도 업그레이드된 최상의 소재와 기술력이 적용된 W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능적인 면을 보강한 것이 특징이비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