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이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온라인 전용 보험을 출시했습니다.
MG손보는 2030세대의 특성에 착안해 학업, 직업, 결혼, 외모, 레저, 건강, 운전 등 7가지 테마를 정하고 보험상품에 적용했습니다.
'2030보험'은 MG손해보험 CM채널의 대표상품으로 다양한 고객 편의도 제공됩니다.
카카오톡에서 '조이톡(AI기반)'을 친구로 추가하면 보험료 계산과 상담이 가능하며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 언제 어디서든, PC나 모바일로 쇼핑하듯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MG손보 관계자는 "이 상품은 2030세대에게 꼭 필요한 보장들을 담은 보험"이라며 "YOLO(You Only Live Once 한번뿐인 인생) 라이프를 살아가는 2030세대가 미래를 위해 보험에 가입하기 보다는 이 상품으로 안심하고 현재를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돕고자 했다"고 상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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