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브랜드 두리앙, 프리미엄 여성청결티슈 ‘두리앙 디에르망’ 출시


친환경 전문브랜드 두리앙이 프리미엄 여성청결티슈 ‘디에르망’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디에르망 여성청결티슈는 기존 청결제의 불편함과 걱정을 한꺼번에 해소한 제품으로 물에 씻어내거나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닦고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두툼하고 큰 사이즈의 원단을 사용하여 여러장을 써야 하는 불편함을 덜었으며, 낱개포장으로 언제 어느때나 휴대가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두리앙에 따르면 디에르망은 특허받은 추출물(지유추출물, 해당근추출물)과 키토산, 귀리커넬추출물로 피부자극이 거의 없고 위생적이고 깔끔한 사용감으로 생리기간이나 출산 후 사용해도 좋다. 여기에 카모마일의 청량감과 향은 불쾌감을 없애주고 상쾌한 느낌으로 여성의 자신감을 높여준다.
두리앙 관계자는 “가습기살균제 등의 부작용으로 제품의 원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 요즘 형광물질/ 화학약품 등으로 인해 가장 중요한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인해 안전한 개인위생제품에 대한 관심도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안전성과 편리함을 중시하는 여성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 전했다.
두리앙 디에르망 여성청결티슈는 신세계백화점, SSG푸드마켓, 11번가, G마켓, 네이버쇼핑, 두리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두리앙 홈페이지에서 제품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