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경영환경은 위기 그 자체입니다."

"원화강세와 경기회복 지연 등 경제 여건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선도기업의 독주는 더욱 심해지고 다른 범주에 속했던 기업가의 경쟁도 많아졌습니다."

"앞서 나가던 기업들도 한순간의 방심으로 인해 기회를 놓치고 아성마저 무저지고 말았습니다."

"임직원 모두가 지금이 위기임을 분면하게 인식해야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이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각오를 다져야하겠습니다."

"이정도 만들면 잘 팔릴것이라는 공급자 중심의 생각에서 벗어나야 하겠습니다."

"고객의 삶을 바꾸겠다는 신념과 열정을 제품과 서비스에 담아내야 합니다."

"고객이 우리의 상품을 만나는 모든 곳에서 감동을 선사해야 할 것입니다."

"앞선 기술과 완벽한 품질은 물론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과 유통, 그리고 서비스까지 한치 소홀함도 없어야 하겠습니다."

"이 모든것이 하나가 돼야 비로소 LG가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위기를 기회로 반전 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하고 스스로 이끌어 가는 문화를 정착시켜 나갑시다."

"한 차원 높은 혁신을 주도하고 잠재력 있는 협력사와 힘을 모아 창조경제의 틀을 갖추는데도 앞장서 나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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