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비알코리아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앞으로 2년간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의 지위를 유지하고, 사업장이나 홍보물에 인증마크 사용 권한을 부여 받습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소비자 중심경영 재인증을 획득하게 됐다"며 "CCM인증기업으로서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영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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