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입수합병한 게임빌컴투스가 본격 협력에 나섭니다.
게임빌은 자사 게임과 컴투스 게임 6종이 게임 내에 교차 광고를 탑재하는 등 프로모션(교차광고)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작업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게임빌은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게임빌컴투스의 제2, 제3의 지속적인 협력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