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의 마켓오 리얼브라우니가 신제품 '블론디'를 출시했습니다.
'블론디'는 리얼브라우니 시리즈의 두번째 제품으로 초콜릿에 쿠키와 화이트 초콜릿, 바닐라를 넣고 구워 가볍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국내 제과시장에 처음 브라우니를 소개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도 주목 받으면서 지난해 일본에서 250억 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