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10월 31일부터 11월 25일까지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 3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사진전은 아기에게 수유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사연 모집을 통해 모두 12가족이 선정됐습니다.
이와 함께
매일유업은 최고의 가족 화보를 뽑는 소비자 참여 투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매일포인트 500점 전원 지급과 추첨을 통해 고급 유모차와 앱솔루트 유아식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 관련 캘린더를 한정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기부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유재준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