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했던 상담서비스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1시간 30분 늘려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상담시간 확대는 보험 콜센터의 업무영역확대와 낮시간에 바쁜 직장인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것입니다.
나동민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복잡한 보험 상품의 특성상 고객과 서비스 소통 창구를 질적·양적으로 확대하는 일이 중요하다"며 "출범 1주년을 맞아 앞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