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 X 양파쿵야’ 아이스백 출시

[사진 출처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모티콘 브랜드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대표 캐릭터 ‘양파쿵야’와 협업해 아이스백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하이트진로의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가 출시된 후 첫 협업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에 들어간 켈리를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가상 공간인 쿵야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현생을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콘셉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스백은 켈리 355㎖캔 24입을 포함해 숄더형과 토트형이 모두 가능한 1종 형태로 제작된다.


켈리를 상징하는 ‘앰버 컬러’ 바탕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 캐릭터를 조합한 디자인이다.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입고, 판매 될 예정이다.


아이스백 출시와 동시에 다채로운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쿵야 레스토랑즈의 최고 주방장 양파쿵야의 요리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특급 페어링 서비스’를 주제로 한 스토리툰을 켈리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각각 공개한다.


더불어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에서는 협업 기대평 댓글을 추첨해 총 15명에게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주류 미포함)을 증정한다.


5월부터는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가 진열된 영등포 타임스퀘어 ‘두껍 뮤지엄’ 내에 ‘진로 두꺼비X쿵야 레스토랑즈’ 기획전도 실시, 켈리와 쿵야의 조형물을 추가로 설치해 확장된 협업 세계관을 선보인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