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CF '캔을 따' 편이 유튜브 조회수 2천60만 건을 돌파하며 올해 공개된 국내CF 중 유튜브 조회수 1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16일 첫 공개된 동원참치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세대를 타깃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참치 레시피를 담았습니다.
이번 CF는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했고, 공개 45일째인 29일에 2천60만회를 넘어섰습니다.
이 CF는 지난 20일 구글이 발표한 국내 1분기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탑10에도 선정되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동원참치에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부여함으로써 밀레니얼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