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자사 신규 회원과 광고 캠페인 영상 시청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포근한 봄을 맞이해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먼저 호텔스컴바인은 자사 모바일 앱에서 처음으로 호텔을 예약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첫 호텔 예약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예약한 여행 플랫폼 또는 여행사 웹페이지와 함께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N포인트) 2천 원을 지급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예약한 호텔의 체크아웃 기준 익월 말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호텔스컴바인의 신규 광고 캠페인과 연계해 '호컴 새 광고 자랑 대잔치'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지난 1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4편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뒤, 각 영상의 9초 부근에 등장하는 문장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찾아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힙니다.
경품은 ▲라이카 즉석카메라(1명) ▲여행 지원금 50만 원(1명) ▲로우로우 백팩(3명)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굿즈 세트(10명) ▲네이버페이 1만 원(20명)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봄철과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로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의 두 가지 특별 이벤트는 오늘부터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첫 예약 고객 대상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규 광고 캠페인과 연계된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는 4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경품 당첨자는 4월 18일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