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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진행된 코카-콜라 프리미엄 먹는샘물 ‘휘오 울림워터’ 팝업 현장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울림워터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출시 기념 팝업 행사를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한국 코카콜라 제공] |
코카-콜라사가 프리미엄 워터 먹는샘물 ‘휘와 울림워터’ 출시를 기념한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울림워터 출시를 맞아 이날부터 15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 행사를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프리미엄 먹는샘물로서 울림워터가 지닌 특별함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천연기념물 189호인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로 나트륨, 칼륨, 칼슘 등 다양한 무기물질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인 울림워터는 울릉도의 자연과 시간이 만들어 낸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울릉 용천수의 청정함과 특별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먹는샘물 시장에서 울림워터가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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