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유럽 탑승객 대상 프로모션
이딸로·독일철도 예약 시 할인코드 혜택

유럽 여행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국경을 넘나드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것 아닐까. 항공편은 물론, 기차나 배, 자동차 등을 통해 어렵지 않게 다른 나라를 가기 수월하다.

유난히 철도가 발달해 유럽 곳곳을 기차로 누빌 수도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 / 사진 = 픽사베이
티웨이항공은 자사의 유럽 노선 탑승객이 철도를 이용하는 경우 최대 7% 캐시백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탑승객 한정으로 이딸로, 트랜이탈리아, 독일철도 등을 예약한 경우 할인 코드 ‘TWAY2024’를 입력하면 최대 7%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탑승일 이후 일주일 이내로 제공하며, 정상 탑승을 완료한 티켓에 한해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매 고객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딸로 및 트랜이탈리아, 독일철도 예매 페이지로 이동해 예약 페이지 내에서 할인 코드를 등록하고 최종 결제하면 된다.


트랜이탈리아 / 사진 = 픽사베이
이딸로는 이탈리아 로마와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등 대도시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고속열차이며, 트랜이탈리아는 주요 도시를 비롯한 소도시 2만7022개 역을 운행하고 공항 이용에 편리한 철도로 알려져 있다.

독일철도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베를린, 뮌헨 등 1000개 이상의 역과 300개 노선을 운영하는 고속 열차로 편리한 이동이 장점이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내년 1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4개 유럽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코드 및 쿠폰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할인코드를 이용한 할인율은 노선별로 상이하며, 편도 및 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특히 유럽 여행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선택하는 다구간 항공권 예약을 통해 유럽의 여러 나라와 도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사진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의 여러 도시를 합리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철도 캐시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독일과 이탈리아 철도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