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제주, 연말연시 맞이 이색 이벤트
공연 등 풍성한 ‘웰컴 2025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숙박권‧식사권 등 경품 증정 행운 추첨 행사 마련

한 해를 마감하는 카운트다운에 이어 새해를 알리는 축하인사를 외치자 하늘에서는 5000개의 풍선이 쏟아진다.

상상만으로 장관인 이 이벤트를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파르나스호텔 제주
파르나스호텔 제주는 오는 31일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고,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시작하는 기념으로 ‘웰컴 2025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31일 밤 9시부터 파르나스 호텔 제주 동관 로비 일대에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는 올해로 3회째로, 호텔의 대표적인 연말연시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밤 9시부터 고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존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 부스와 2025년 새해 타로점을 볼 수 있는 타로카드 부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센트, 비치 타월, 튜브 등 호텔 시그니처 아이템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부스 등으로 구성했다.


사진 = 파르나스호텔 제주
밤 11시부터는 연말연시의 설레는 무드를 한껏 끌어 올릴 뮤지션의 공연을 시작한다.

보컬과 피아노로 구성한 2중주 재즈 공연이 2024년의 마지막 밤을 따뜻한 감성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2박 숙박권(2인 조식 포함),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점심 또는 저녁 2인 식사권, 제주 자연의 향을 담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디퓨저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연다.


마지막으로 카운트다운 파티의 피날레로 30m 높이의 ‘폰드메르 라운지’ 아트리움 천장에서 약 5000개의 풍선이 일제히 쏟아져 내려오는 카운트다운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이 모든 행사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진 = 파르나스호텔 제주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를 앞두고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를 뒤로하고, 슬기롭고 희망찬 2025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카운트다운 파티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사랑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31일 카운트다운 파티에서 모두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