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귀뚜라미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귀뚜라미보일러가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 등으로 연간 종합점수를 산정해 산업군 구분 없이 상위 100개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인증제도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지난해보다 3계단 뛴 종합 순위 48위에 오르며 전체 50위권에 처음 진입했다.

가정용보일러 브랜드 가운데에서는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에너지 자원 절약과 탄소 중립 실천이라는 글로벌 공동 과제에 대응해, 에너지효율과 미세먼지 저감 능력이 검증된 고품질 친환경보일러 대중화에 앞장선 점을 인정받았다.

귀뚜라미보일러 ‘거꾸로 NEW 콘덴싱 L10 가스보일러’는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저탕식 제품으로 강화마루, 대리석 바닥, 넓은 평수 가정 등 열전도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빠르고 효율적인 난방을 구현한다.


또 귀뚜라미보일러는 보일러에서 온수가 공급되는 배관을 미리 데워 사용 전 1~2분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른 온수를 제공하는 ‘외장형 온수 플러스 시스템’도 선보였다.

유량 감지 기능이 있는 보일러라면 용량과 제조사 관계없이 설치할 수 있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 검증을 받은 귀뚜라미보일러 자체 시험 결과 10초 이내로 온수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지난 3월 2중 안전시스템을 내장한 귀뚜라미보일러 가스보일러 인기 제품군이 보일러 업계 최초로 행정안전부 ‘재난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탄생한 ‘귀뚜라미보일러’라는 브랜드가 더욱 오랜 기간 신뢰받을 수 있도록 친환경보일러의 품질과 안전기술을 지속 향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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