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 방지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특별 할인 행사인 ‘2024 연말감사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12월 말까지 한 달간 열린다.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1840 매트리스는 50% 할인, 카디프와 더비 등 매트리스 라인은 최대 40%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도 할인한다.

벤자민, 데이지, 해럴드 프레임은 50%, 쥬아나, 샌드로, 베이, 올리버 프레임도 40% 할인가로 제공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알레르망 고급 침구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레르망 고급 매트리스 커버,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레르망 고급 호텔베딩세트를 증정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독보적인 위생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한 차원 높은 가치를 더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알레르망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매트리스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예산 공장은 품질경영(ISO9001), 환경경영(ISO14001), 안전보건경영(ISO45001) 등 국제표준기구 인증도 획득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