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파리·로마·바르셀로나 등 최대 10% 할인
좀 더 가성비 있는 유럽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노려야 하는 행사가 열리고 있다.
내년 1월 1일까지
티웨이항공이 진행하는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이 그 주인공.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4개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펼친다.
|
프랑스 파리 / 사진 = 플리커 |
우선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 예약 시 ‘유럽여행 ’을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 이벤트가 있다.
할인코드를 이용한 할인율은 노선별로 상이하며, 편도 항공권과 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유럽 여행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선택하는 다구간 항공권 예약을 통해 유럽의 여러 나라와 도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또한, 할인코드와 함께 결제 금액별 사용 가능한 5만 원 및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내년 1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유럽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쿠폰을 이용한 탑승 가능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0월 25일까지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이라면, 사전 좌석 지정 무료, 여정 변경 수수료 무료, 항공권‧기내식 할인 쿠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장거리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신규 회원 10만 원 쿠폰팩부터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앱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 항공권 실시간 알림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
이탈리아 로마 콜로세움 / 사진 = 플리커 |
유럽 노선 탑승객을 위한 유럽 철도 7% 캐시백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이탈리아 철도인 이딸로, 트랜이탈리아 및 독일철도 예약 시, 할인코드 ‘TWAY2024’를 입력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유럽으로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
티웨이항공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