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가 가수 윤하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의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입니다.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을' 시작으로 '아도이(ADOY)', '이루리', 'SURL', '솔루션스' 등 총 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했으며 평균 조회수 1만회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콘텐츠의 주인공인 윤하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국내대표 싱어송라이터입니다.
히트곡 '비밀번호 486', '오늘 헤어졌어요' 등 발라드와 락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22년 3월 발매한 '엔드 시어리: 파이널 에디션'에 수록된 타이틀곡인 '사건의 지평선'이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지난 7일 윤하와 협업한 이번 콘텐츠의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됐습니다.
본편 영상에서는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윤하만의 플레이리스트와 특별한 인터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본편은 오늘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음악 콘텐츠를 통해 골든블루의 이미지를 젊고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