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닝 기능·오토만 기능 등
고객 수요 반영한 제품 출시
원단 선택하는 ‘캄포 비스포크’
가족형 설계 ‘캄포 패밀리’도 판매

신세계까사는 베스트셀러 소파인 캄포에 새 기능을 더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리쿨라이닝 기능을 더한 ‘캄포 리클라이너’.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인 ‘캄포’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캄포 시리즈에 추가된 제품은 리클라이닝 기능을 더한 ‘캄포 리클라이너’, 발받침 리프트 기능을 갖춘 ‘캄포 클라우드’, 소재와 원단을 골라 제작하는 ‘캄포 비스포크’, 가족 친화적으로 설계된 저상형 ‘캄포 패밀리’ 등 4가지다.


이달 출시되는 캄포 리클라이너는 기존 리클라이너 소파보다 편안한 착석감을 원한다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제작됐다.

신체가 닿는 방석 부분과 등 쿠션이 분리돼 푹신한 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세탁이 용이하다.

다리 받침대를 올리는 형태의 ‘캄포 클라우드’는 기존 사용하던 캄포 제품에 추가하거나, 해당 모듈만으로 단독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다음달에는 소파 원단을 펫 프렌들리 원단 등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소파 ‘캄포 비스포크’를 판매한다.

높이가 낮은 저상형 설계로 반려동물이나 아이가 쉽게 오르내리도록 한 ‘캄포 패밀리’ 소파도 다음달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실제 캄포 구매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캄포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