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0일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진행
|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객실 숙박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는 오는 21~30일 사이 열흘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로 구매할 수 있는 투숙 일정도 여유롭게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년 3월23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내년 3월3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식, 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이 결합된 패키지가 주력이다.
가족과 동반하는 럭셔리 패캉스(패밀리+호캉스),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 등의 패키지 상품이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담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1박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조트 머니 2만원을, 2박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원더박스 3인 입장권을 구매하면 ‘마이리틀타이거’ 미술 놀이 스탬프 세트를 제공하는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파라디소’는 스캉스와 미식을 즐기는 패키지 2종이 마련됐다.
웰컴 드링크부터 씨메르, 사우나, 수영장 무제한 등의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라운지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늑한 휴식 공간에서 조식, 해피아워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오션뷰에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만들었다.
디럭스 1박 패키지 3종은 씨메르 ‘아쿠아 바’의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 및 사우나 이용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2박 패키지는 리조트 머니 5만원과 조식 등을 제공한다.
‘2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를 비롯해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중식당 ‘남풍’ 디너 코스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