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기업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패션·굿즈 브랜드 '슈퍼럭키 201'과 손잡고 특별 기획상품(사진)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상품은 'GET LUCKY WITH(행운을 빌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슈퍼럭키 201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짱과 쿠로바짱 이미지를 활용해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순수한면 유기농 100% 순면커버' 라인업 중 중형·대형 제품에 적용되며, 생리대 동일 사이즈 2팩과 생리대 크기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슈퍼럭키 201은 네 잎 클로버가 상징하는 행운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깨끗한나라는 '순수한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행복과 행운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깨끗한나라의 '순수한면 유기농 100% 순면커버'는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커버 소재를 사용했으며, 100% 순면 제품에만 부여되는 '내추럴 코튼 트레이드 마크' 인증도 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의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하고 피부에 직접 닿지 않는 안쪽에도 100% 천연소재 흡수체를 채워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고객에게 행복과 행운 가득한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네 잎 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슈퍼럭키 201과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정원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