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에이밍, ‘네온’ 출시, 초소형 골프 거리측정기로 혁신적 디자인으로 주목

- 구매 시 고급 가죽케이스 및 자석 파우치 무료 증정 프로모션 진행 중

㈜아이엔에스(대표 인은필)에서 운영하는 마이에이밍이 초소형 골프 거리측정기 ‘네온’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거리측정기와 차별화된 기술력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골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네온’의 가장 큰 특징은 초소형, 경량화된 디자인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화려한 외부 디스플레이는 거리 측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골프라운드 중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네온’은 기존 거리측정기와 차별화된 가로입체 측정 방식을 도입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 마이에이밍 네온>
마이에이밍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온’ 구매 시 고급 가죽케이스와 자석 파우치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고급 가죽케이스는 거리측정기를 케이스와 분리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하다.


인은필 마이에이밍 대표는 “‘네온’은 초소형 거리측정기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용품 시장에서 ‘네온’이 가격 대비 성능과 혁신성 측면에서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시장의 반응이 주목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