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캐롯손보]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배우 신민아가 참여한 신규 광고캠페인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오늘(2일) 론칭합니다.

캐롯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주행거리에 따라 탄 만큼만 보험료를 결제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서비스 강점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쉬운 일상생활 속 마트를 배경으로 제작됐습니다.

캐롯은 이번 광고에서 마트에서 당근 구매 시 적은 ㎏을 사면 금액이 낮아지는 것과 같이 자동차보험도 본인이 탄 ㎞에 따라 탄 만큼만 내야 한다는 취지를 살려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특성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광고캠페인에는 영상 내 QR코드 삽입을 통해 고객들이 즉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 실제 보험료를 산출하고 가입까지 연결될 수 있는 기능이 담겨 있습니다.

캐롯 관계자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출시 1년 반 만에 가입 30만 건을 돌파했다"며 "최근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사랑을 받고 있는 신민아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성장세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 이호준 기자 / nadahoju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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