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11월 15일 '어서와 새만금은 처음이지?' 주제 새만금개발청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시행
새만금개발청은 오는 10월 1일~11월 15일 '어서와 새만금은 처음이지?'를 주제로 새만금 포토존(사진 찍는 곳) 이벤트(행사)를 새만금개발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행한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사진=새만금개발청 제공)

[군산=매일경제TV] 새만금개발청(청장 양충모, 이하 새만금청)은 오는 10월 1일~11월 15일 ‘어서와 새만금은 처음이지?’를 주제로 새만금 포토존(사진 찍는 곳) 이벤트(행사)를 새만금개발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행한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새만금 방조제에 설치된 포토존(4곳)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사회관계망) 계정에 ‘새만금 삼행시’와 함께 “#어서와_새만금은_처음이지” “#새만금_포토존” “#새만금개발청”의 해시태그(핵심어표시)를 공유하면 됩니다.


새만금청은 오는 11월 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1명),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10명), 아메리카노(40명)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포토존은 지난해 새만금 방조제 10주년을 기념해 설치됐으며 새만금 사업현장의 모습을 관망할 수 있는 곳으로 위치별 전망과 특색을 반영해 각기 다른 디자인과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