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다음달 24일까지 접수를 받는 이번 공모전은 'ISA를 MZ세대에게 힙하게 알리는 방법'이란 주제로 열립니다.

관심 있는 대학생 누구나 (개인 또는 팀 최대 3명) 참가할 수 있습니다.

공모전은 영상 콘텐츠 및 마케팅 아이디어 2가지 부문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심사를 거쳐 11월 12일 온라인으로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부문별 1등 개인 또는 팀에게 각각 500만 원의 상금 등 총상금 2천100만 원을 수여합니다.

공모전에 대한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국민 절세계좌인 ISA계좌 신규 개설고객에게 연말까지 국내주식 무료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최근 가파른 속도의 디지털화로 MZ세대가 금융권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면서 "자산형성기 주요한 재테크 수단인 ISA를 MZ세대에게 효과적으로 안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