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LA레이커스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LA레이커스 최초의 '글로벌 파트너' 자격으로, 유니폼 로고 노출은 물론 전 세계에서 레이커스의 다양한 자산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LA레이커스의 제안으로 시작됐습니다.

팀 해리스(Tim Harris) LA레이커스 대표는 "CJ의 '글로벌 No.1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비전과 해외 스포츠마케팅 활동에 깊은 감명을 받고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LA레이커스는 현재 30여개의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LA레이커스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비고를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입니다.

CJ제일제당 마케팅실 경욱호 부사장은 "LA레이커스와의 파트너십은 식품·스포츠의 '글로벌 컬처 아이콘'간 만남으로 비비고가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