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이후, 출시 1년을 맞은 얼큰장칼국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본 후 퀴즈 푸는 이벤트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알쓸신칼', '장칼국수' 등 해시태그를 달고 주소를 농심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는 이벤트 두가지입니다.

농심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빨래 건조기, 무선 청소기,백화점 상품권, 얼큰장칼국수 멀티팩,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농심 얼큰장칼국수는 강원도 '장칼국수'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현재 연간 2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