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에서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10월 한 달 동안 뉴욕 맨하탄에 있는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 '로드 앤 테일러' 등에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블루밍데일스의 1층 메인 쇼윈도 6곳에는 각각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 미국에 출시한 'LG 시그니처' 6개 제품들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특히 LG전자는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를 담아 LG 시그니처와 핑크색 의상, 핑크색 소품을 함께 연출한 바 있습니다.

LG전자는 '로드 앤 테일러' 백화점 쇼윈도 2곳에도 LG 시그니처 세탁기, LG 시그니처 식기세척기를 각각 배치하고 의류와 식기 등을 활용해 현대적 감각의 이색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와 협업하는 것도 LG 시그니처를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이라는 게 LG전자의 설명입니다.

도예가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조나단 애들러는 자신이 운영하는 조나단 애들’ 인테리어 매장 11곳에서 가구, 조명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과 LG 시그니처 제품을 함께 연출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재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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