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는 자사 제품이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샵인 라코스메띠끄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이오시카 제품들을 롯데백화점 라코스메띠끄 홍대 엘큐브점과 동부산 롯데아울렛점, 청주 영플라자점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 업체가 제공하는 제품은 IPL피부관리기다. IPL은 피부톤을 밝히고 미백 및 기미에도 개선효과가 있고 여드름 흉터,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며 기존의 레이저보다는 더 강하고 선택적으로 필요한 조직만을 파괴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은 시술이다.

IPL피부관리기인 이오시카 SIPL-11은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IPL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10단계의 단계조절로 다양한 사용자의 피부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연결형 방식으로 장시간 조사가 가능하다.

특히 핸드피스 앞부분의 카트리지만 간단히 교환하면 제모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카트리지만 따로 구입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경제적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 업체가 개발한 세계 첫 특허기술인 AMP(Advanced Multi Pulse) 기술을 적용했다.

이오시카 관계자는 “AMP는 피부 손상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개발한 특허 기술로 빛이 조사될 때마다 모발의 온도는 누적되어 올라가게 하고, 피부의 온도는 상대적으로 덜 올라가게 해서 모발과 피부의 온도 차를 크게 만들어 부작용의 가능성을 줄인 방식으로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고주파를 이용한 고주파 마사지기인 필스킨(SRF-10), 마블(SRF-200) 등도 만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고주파 에너지가 호르몬 분비를 활성화시켜 멜라닌 색소를 분해해 피부톤을 환하게 하고, 근본적 재생 케어로 피부 본연의 수분 유지력 강화를 도와준다.

한편, 이들 제품을 제조하는 ㈜씨엔에스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48시간 이내에 처리되는 신속한 A/S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 브랜드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일산점에 입점돼 있고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현대몰 GS SHOP 등 다양한 온라인 백화점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