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자사 저열량 맥주 카스라이트가 출시 후 첫 리뉴얼됩니다.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의 BI(Brand Identity,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개편해 병과 캔, PET 전 제품에 적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카스 라이트의 병과 캔, 페트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모두 교체하는 것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처음입니다.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31일 캔 리뉴얼을 시작으로, 병과 PET제품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입니다.
오비맥주 마케팅 관계자는 "리뉴얼을 계기로 11월 중순 신규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캐주얼 맥주를 콘셉트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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