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대구수성대리점 새단장…신규 콘셉트 적용
2024-04-30 15:14 입력
르노코리아가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rnltⓒ'에 맞춰 대구수성대리점을 새단장했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rnltⓒ'는 도심,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해 방문 고객들이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시승,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서비스는 물론 프랑스 디자인 감성을 담아낸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 르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rnltⓒ 콘셉트를 적용해 지난 1월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수원점에 이어 이달 초에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를 오픈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주요 도심과 광역시에 rnltⓒ 전시장을 늘려가는 한편 기존 전시장들도 새롭게 단장해 갈 계획입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이달 초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선언하는 '르노 누벨 바그'를 발표하고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로장주 엠블럼을 도입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