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이미지뱅크 |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인 글로(glo)가 '투트랙 전략'을 펼치며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지난 5월 플래그십 모델인 '하이퍼 프로'에 이어 지난 9월 심플형 '하이퍼'를 출시하며, 프리미엄과 심플형 라인을 각각 강화하고 나선 것이다.
특히 하이퍼는 출시 1개월 만에 판매 채널을 전국 주요 편의점까지 넓히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글로의 이 같은 행보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기회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을 표방하고 있다.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다양한 수요층을 공략함으로써 제품 영향력과 소비자 접근성을 동시에 확대하겠다는 의도다.
특히 하이퍼 시리즈는 향상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글로의 첫 플래그십 모델인 하이퍼 프로는 프리미엄한 기술과 디자인이 적용된 모델이다.
전작 대비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이 적용돼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사용 가능 기간도 더 길다.
히트부스트 기술은 글로만의 인덕션 히팅 기술이다.
단시간 내 최대 300도로 스틱을 균일하게 가열해 완성도 높은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모드는 20초 만에 가열돼 최대 4분30초간 지속된다.
부스트 모드는 최대 300도 가열 온도로 단 15초 만에 가열돼 최대 3분 동안 계속된다.
테이스트셀렉 다이얼도 도입됐다.
이 다이얼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이 최적화된 회전 움직임을 제공해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가열 모드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
하이퍼 프로
※만 19세 이상 성인만을 위한 제품입니다.
|
또한 글로 시리즈 중 최초로 기기의 다양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이지뷰 스크린이 탑재됐다.
고화질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잔여 사용 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 프로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퍼는 하이퍼 프로의 주요 핵심 기능에 간결한 디자인을 더한 심플형 모델이다.
기존 프리미엄 제품보다 가격 부담을 낮춰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86.7g의 가벼운 무게에 작은 크기로 휴대성을 높였다.
하이퍼 프로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은 테이스트셀렉 다이얼과 히트부스트 기술이 그대로 적용됐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크린 대신 LED 버튼을 적용했다.
LED 버튼을 통해 사용자들은 잔여 사용 시간, 예열 시간, 배터리 잔량, 충전 상태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하이퍼 |
BAT로스만스는 지난 7일 공식 출시 한 달 만에 하이퍼의 판매 채널을 주요 오프라인 편의점까지 확대하며 다시 한번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공세에 나섰다.
이를 기념해 전국 편의점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네이버,
카카오 등 각종 온·오프라인 공식 채널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4주간 하이퍼 프로는 4만9000원(정가 6만9000원), 하이퍼는 2만5000원(정가 4만90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최근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다양화되는 추세"라며 "프리미엄형과 심플형으로 구성된 하이퍼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의 세분된 취향을 모두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효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