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까지 겨울 골퍼들 위한 '골프 겨울아우터 상품전', 골프웨어 특별사은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5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의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마련한다고 오늘(2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대전=매일경제TV]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5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의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습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블랙앤화이트, MU스포츠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구스점퍼, 다운코트 등을 선보이는 ‘골프 겨울아우터 상품전’이 열립니다.

골프웨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돼 파리게이츠, 어뉴, 볼빅, 레노마골프, 맥케이슨 등 골프웨어 각 브랜드별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디루치아노최, 벨리시앙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디자이너 초대전’도 열려 구스패딩, 점퍼 등 여성패션 겨울 인기 아우터를 선보이고 침구브랜드 ‘프레쉬파인드’가 겨울 침구류를 특가에 제안하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또 ‘프레쉬파인드’에서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합니다.

이 밖에도 6층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아크테릭스, 코오롱스포츠,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아웃도어 아우터 제안전’을 진행하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딸기, 밀감, 석류 등 제철과일과 한우 등심, 삼치, 대구 등을 판매하는 ‘농수산물 특집’ 행사가 펼쳐집니다.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주말 사은행사도 내일(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당일 단일 브랜드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7%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하고 브랜드 합산해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합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