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카카오뱅크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카카오뱅크 주식 500주와 갤럭시Z플립 16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지수 맞히기 UP&DOWN'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앱 '신한알파'에 접속해 다음날 코스피 지수의 상승과 하락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다음날 종가 기준으로 예상이 적중하면 응모권을 1장 지급 받으며, 적중 횟수가 많으면 응모권을 많이 지급 받게 되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내년 2월까지 매일 참여가능하며, 응모권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카카오뱅크 주식을 지급합니다.

또 연속 정답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과 정답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을 각각 한 명씩 선정해 카카오뱅크 100주도 증정합니다.

더불어 카카오뱅크에서 계좌개설을 한 고객 중 신한금융투자의 투자플러스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카카오뱅크 1주를 증정합니다.

투자플러스는 '신한알파'에서 가입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맞춤형 종목추천, 주식, 시황, 공시 관련 최신 정보를 AI가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를 비대면으로 신규 개설하면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미국 주식 최저 수수료와 홍콩, 중국 등 6개국의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90일동안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