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은 이달 31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국내주식 모바일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천만 원 이상 거래하면 지급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의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99%의 금리로 제공합니다.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입니다.

혜택 금리는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이 이벤트 기간 내에 완료된 경우 해당일부터 즉시 적용됩니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고객이 대상이며, 3개월간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됩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10 달러를 받고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20 달러를 추가 지급하며, 별도로 중국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은 10 달러도 추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1천만 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추가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 받으며 이후 월간 미국주식 100만 원이상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됩니다.

아울러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고객이라면 자동으로 환전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달러화 85%, 중국 위안화·홍콩 달러화 75%가 할인되며 적용 기간은 수수료 혜택 기간과 동일합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