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매일경제TV] 경기 오산시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출시 1주년을 맞아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다음달 1일부터‘배달특급’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2종을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특급 출시 1주년 축하 이미지’를 본인 SNS에 게시하고 인증하거나 이벤트 기간에 배달특급으로 주문할 경우 지역화폐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두 가지입니다.

우선 ‘배달특급 출시 1주년★ 축하하기’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달특급 1주년 축하 이미지’를 본인 SNS에 게시 후 배달특급 앱 이벤트 배너에 연결된 구글 설문지를 통해 인증한 500명을 추첨해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5000 원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당첨자는 같은 달 14일에 오색전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쿠폰은 17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또 ‘배달특급과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이벤트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배달특급 오산시 회원 중 선착순 750명을 대상으로 2000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배달특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급 받은 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배달특급’검색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가맹점 및 이용 관련 문의는 대표 콜센터 또는 오산시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됩니다.

[강인묵 기자 / mkkim@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