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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론보도]<평택시, 8천억 원 규모 '평택자동차클러스터' 졸속 행정 '도마 위 외 2건 보도>관련

[반론보도]<평택시, 8천억 원 규모 '평택자동차클러스터' 졸속 행정 '도마 위 외 2건 보도>관련

가. 제목 : [반론보도]<평택시, 8천억 원 규모 '평택자동차클러스터' 졸속 행정 '도마 위'>,<평택 자동차클러스터, 기획안 도용 논란 '일파만파'…공익의 탈을 쓴 특혜성 게이트" 주장 잇따라>,<8400억 원 규모 평택 자동차클러스터사업 '의혹투성이'…'제2의 대장동 게이트' 염려 잇따라>관련
나. 본문 : 본 방송은 지난 2021. 9. 13.<평택시, 8천억 원 규모 '평택자동차클러스터' 졸속 행정 '도마위'>라는 제목으로, 2021. 9. 28.<평택 자동차클러스터, 기획안 도용 논란 '일파만파'…"공익의 탈을 쓴 특혜성 게이트" 주장 잇따라>라는 제목으로, 2021. 10. 8.<매일경제TV 뉴스>프로그램에서<8400억 원 규모 평택 자동차클러스터사업 '의혹투성이'…'제2의 대장동 게이트' 염려 잇따라>라는 제목으로 각 '평택시의 자동차 클러스트 사업에 특정 인물과의 도용·유착 의혹이 있다'는 보도를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평택시는 '자동차 클러스트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도입시설·개발구상 등에 대하여 전문가 자문을 받으며 3년간 준비하여 왔고, 공정하고 투명하게 민간사업자를 선정하고자 전문가 예비심의의원을 공개 모집하고, 최종 심의위원은 평가 당일 오전에 참여업체에서 추첨해 선정할 계획이므로, 민간사업자 선정에 유착 및 특혜는 있을 수 없으며, 자동차 클러스트 사업에 특정 인물과 도용·유착 의혹이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모든 것 투명하게 선정할 예정이다'라고 알려왔습니다.

이 보도는 언론중재위원회의 조정에 따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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