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오늘(12일) 알리바바와 틱톡 중심으로 진행된 광군제에서 화장품 브랜드 후, 숨, 오휘, CNP, 빌리프가 약 3천7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 2천600억 원 대비 42% 성장한 수치입니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틱톡 채널 매출은 3천294억 원으로 전년대비 61% 성장했습니다.


특히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88만 세트가 팔렸습니다.

이는 알리바바 전체 카테고리 단일제품 중 2위이며,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1위입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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