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11시부터 최대 26% 할인된 라이브커머스 특판 가격으로 판매
코레일유통이 고들빼기 갓김치세트와 곱창김을 오늘(1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12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판매될 순천 고들빼기 갓김치와 완도 곱창김. (사진=코레일유통 제공)

[대전=매일경제TV] 코레일유통이 고들빼기 갓김치세트와 곱창김을 오늘(1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될 상품은 순천고들빼기영농조합법인에서 만든 고들빼기 갓김치 세트와 완도바다향기에서 생산한 곱창김입니다.

순천 김치세트는 고들빼기김치 1㎏, 갓피클 1㎏, 갓김치 1㎏으로 구성돼 시중가 대비 13% 할인된 3만5000원에 판매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고들빼기 미스트를 증정합니다.

아울러 완도 곱창김은 시중가 대비 18% 할인해 곱창김 100매를 2만6900원, 조미곱창김 50매와 구운곱창김 50매는 각 1만6900원에 판매, 선착순 10명에게 미역 100g을 증정합니다.


아울러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집니다.

고들빼기 갓김치는 순천에 위치한 개랭이마을의 지역특산물로 유명한 홍갓 김치로 1급수의 맑은 물로 만들어지며 갓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코레일유통 조형익 대표이사는 “철도와 함께하는 지역 특산품을 테마로, 고들빼기 갓김치와 곱창김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로개척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지난 8월 환공어묵 라이브커머스 방송 후 12일 순천 고들빼기 갓김치, 완도 곱창김에 이어 오는 25일에도 무주군의 사과와 도라지청을 준비해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하는 등 지역특산품의 판로 개척을 꾸준히 지원해 나갈 예정입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