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마포드림스퀘어에서 소진공-한국관광공사-전국상인연합회가 위드코로나 시대 전통시장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 (사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제공)

[대전=매일경제TV]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한국관광공사, 전국상인연합회가 위드 코로나 시대 전통시장 경쟁력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세 기관은 각 사가 보유한 노하우와 자원을 활용해 전통시장 관광 바우처를 운영하고 연계 상품개발, 특성화시장 관광 활성화 컨설팅 등을 운영합니다.

'전통시장 관광 바우처'는 전국 20개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이달 중 진행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조봉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전통시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임성준 기자 / mklsj@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