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유튜브채널 '투자로그인'의 신규 콘텐츠인 '주린이를 위한 시크릿투어, 창희적 투자' 첫방을 기념해 구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 또는 궁금한 기업을 남기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 신청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일까지입니다.

NH투자증권은 기업탐방 예능 콘텐츠인 '창희적 투자'를 오픈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지난 5월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NH투자증권에서 '투자로그인'으로 변경하고 유튜브 채널을 고객관점에서 전면 리뉴얼했습니다.


'창희적 투자'는 주식투자 8년 차인 개그맨 남창희와 17년 차 증권맨인 NH투자증권 박지훈 차장이 초보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기업을 직접 찾아, 생생한 투자정보를 전달합니다.

창희적 투자 1화에서는 최근 골프 열풍으로 인해 주가가 급등한 '골프존'을 찾아가 추가적인 성장 가능성을 낱낱이 파헤쳤습니다.

2화에서는 우주항공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인텔리안테크'를 찾아가 직접 공장을 탐방했습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최근 금융권에서 중요한 투자자로 떠오른 MZ세대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자산형성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구독이벤트를 통해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투자자들에게 투자의 길잡이가 되는 채널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