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아 제공)
[매일경제TV] 갤러리아백화점이 개점 4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42주년 감사제'를 전 지점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개점 42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은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행사'를 전 지점에서 전개해 갤러리아가 엄선한 대표 와인과 관련 식재료를 소개합니다.

또 개점 42주년을 기념하여 갤러리아 와인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와인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앱 쿠폰 증정 이벤트를 행사 기간 동안 진행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독일 '쾨닉 갤러리'와 협업한 '사운즈 갤러리아' 행사를 오는 11월11일까지 진행합니다.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31일까지 '고메이위크'행사를 진행, ▲G캐시 적립 이벤트 ▲럭키드로우 행사 ▲강진맥우 할인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경기지역 최초 '에이스에비뉴' 팝업을 진행합니다.

에이스에비뉴는 에이스침대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으로 이번 팝업에서는 에이스침대 최상위 모델인 '헤리츠' 외에도 다양한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을 선보입니다.

갤러리아관계자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를 비롯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라며 "특히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대한 기자 / mkkdh@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