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라호텔
신라스테이는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이용률 증가로 출시 한 달 만에 1만객실 이상 판매됐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네 번째 시즌을 맞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의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대표 상품으로 특히 올해는 MZ세대를 겨냥한 상품 구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13곳 신라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는 '1,000시간 이용권'이라는 혜택과 함께 삼성 홈피트니스 6개월 강습권을 비롯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10만원 상품권, 조식 뷔페 10회, 중·석식 뷔페 10회 이용권 등 총 3억 1천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라스테이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편안하고 안전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려는 MZ세대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판단, 자기계발, 취미, 여가,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을 내놓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