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수수료를 할인하고 현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KB증권은 오는 12월 10일까지 해외선물 '할인 수수료 + 캐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이전에 제공했던 신규고객 수수료 할인 혜택 뿐에 더해 현금 증정 혜택까지 제공합니다.

현금 증정의 경우 전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누적 거래 계약수 5천 계약 이상을 달성한 고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 원을 지급합니다.

또 행사 기간 약 9주간 매주 주간 거래 계약수 100 계약 이상을 달성한 고객 10명에게는 10만 원을 지급합니다.

두 혜택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지만, 계약수 산정시 마이크로 상품 1계약은 0.1계약으로 환산 적용되며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입니다.


할인 수수료 행사는 신규 고객이나 지난해 12월31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고객이 대상입니다.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 및 미니 해외선물상품에 대해 온라인 수수료를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할인하는 내용입니다.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Nasdaq 100 (MNQ), Micro S&P 500 (MES), Micro EUR/USD (M6E)등은 계약당 0.75달러,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 (NQ), E-mini S&P 500 (ES), E-mini Dow $5 (YM)등은 계약당 2.50달러입니다.

또 1계약 이상 거래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3만 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됩니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