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가 컨슈머인사이트의 '2021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하고 있으며, 올해는 7월 전국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5천382명을 대상으로 조사했습니다.

도요타는 판매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렉서스에 이어 2위에 올랐으며, AS 만족도에서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렉서스와 도요타는 2015년부터 번갈아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렉서스는 AS 만족도에서 2019년 이래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전했습니다.

다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 도요타 딜러와 함께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변함없는 고객 만족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성민 기자 / smlee@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