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친환경 생리대 브랜드 나트라케어가 10월 온라인 공식몰 WDAY24(더블유데이24)를 새롭게 오픈합니다. 나트라케어는 1989년 영국의 환경운동가 수지 휴슨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것이 지속가능한 미래 기업의 핵심 전략이란 생각으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이번 온라인 공식몰 오픈으로 기존에 국내 출시되었던 나트라케어 울트라패드 및 일부 탐폰, 팬티라이너 제품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울트라엑스트라패드 및 맥시패드(나이트타임) 등의 새로운 라인업 제품들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와 함께 나트라케어는 최근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정기구독 서비스도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WDAY24에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나트라케어 제품을 정기 배송해 주는 서비스로 구성 또한 다양해 선호도 및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트라케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나트라케어 관계자는 “30여년 간 한결같이 여성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 철학이 담겨진 나트라케어를 더욱 편리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대형마트 및 H&B스토어 등으로 판매점이 확대될 예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나트라케어가 전달하는 여성과 지구의 긍정적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나트라케어는 ▲유기농 100% 순면커버 ▲자연유래 펄프 흡수체 ▲생분해성 방수층 ▲안심할 수 있는 접착제로 만들어입니다. 나트라케어가 사용하는 모든 면은 100% GOTS(글로벌 유기농 섬유표준) 인증된 유기농 순면이며, 흡수체인 자연유래 펄프는 PEFC 인증된 우드펄프(Wood pulp)로 화학흡수체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나트라케어는 MADE SAFE® 인증 등을 통해 중금속, 발암물질,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로부터 안전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