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관 ‘몰리스 SSG’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사료, 간식 등 식품과 의류, 장난감 등 비식품을 모두 합쳐 총 400만여종 상품을 선보입니다.

전문관 이름은 이마트 펫용품 전문 매장인 '몰리스'의 익숙한 명칭을 차용해 만들었습니다.

'몰리스 SSG'는 사료, 간식, 패드 등 매일 사용하는 필수품부터 기능과 성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상품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반려동물에게 지출을 늘리는 구매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상품 비중을 30%로 높였습니다.

맛과 향을 보존한 동결건조 간식, 단백질이 풍부한 곤충사료, 영양제와 유산균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등 프리미엄 식품부터 에어샤워로 위생을 지키는 펫 드라이룸, 개성 있는 디자인의 원목 캣타워, 원터치 폴딩이 가능한 유모차 등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관을 통해 '로얄캐닌' '오리젠' '러프웨어' 등 브랜드별로 상품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반려 용품도 함께 제안합니다.

SSG닷컴은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SSG 펫페어'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체험단 행사도 진행, '하림펫푸드' 고양이 사료, '라비벳' 유산균, '나쁜고양이' 종이모래, '코스믹캣' 모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화현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쓱닷컴이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올 하반기 선보이는 전문관으로 독보적인 프리미엄 상품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대표적인 반려동물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